이미지명
게시글 검색
1901 년에 저는 21 세 였고 콜롬비아를 그만 둘 준비
김명희 조회수:19
2021-06-04 14:07:57

1901 년에 저는 21 세 였고 콜롬비아를 그만 둘 준비가되었습니다. 이사견적비교사이트위대한 대학은 책으로 가득 찬 도서관과 책을 읽으면서 앉을 수있는 비어있는 교실이되었습니다. 나는 더 이상“강의”목록을 제시하는 정교한 안내서에 끌리지 않았습니다. 나는 40 개를 시도해 보았고 그중 9/10이 지루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위대한 제도는 속이 빈 껍질, 영혼이없는 몸, 빨간 테이프로 묶인 벽돌과 돌 덩어리였습니다.

하지만 세상에 나가기 전에 그곳에 대한 마지막 테스트를했습니다. 이사견적비교사이트나는 지금까지 내가 세상에서하고 싶은 일을 정확히 알고 있었다. 문학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나는 압도적 인 충동을 가지고 있었고 너무나 강렬해서 해킹 작가로서 나를 완전히 망쳤습니다. 나의“반 다임”소설은 나에게 불가능 해졌고, 어떻게 내 생계를 이어가야하는지에 대한 질문은 진지한 것이었다.

그리고 여기에는 모든 인문학의 발전에 전념하는 훌륭한 대학이있었습니다. 이 대학은 저를 과거의 위대한 작가들을 사랑하고 존경하도록 훈련 시켰습니다. 미래의 위대한 작가들에 대한 태도는 어땠습니까? 대학은 모든 학습 분야에서 막대한 수의 장학금과 펠로우 십을 통제하고 수여했습니다. 즉, 청남들이 과거의 글을 이해하고 가르 칠 수있는 준비를하면서 지원을 제공했다. 그러나 미래의 글은 어떻습니까? 16대학은 이것들에게 어떤 도움을 줄까요? 나는 여름에 소설을 쓸 계획을 세웠고, 포장이사비용아이디어가 떠 올랐습니다 .Columbia University가 자신의 통제하에있는 휄로우 십이나 기부를위한 경쟁에서 소설을 논문이나 논문으로 받아들일까요 아니면 공로와 성취의 증거로 받아들일까요? ?

나는이 제안을 컬럼비아의 관할 당국, 여러 문학 부장, 그리고 대통령 실에도 제안했습니다. 원룸이삿짐그리고 저는 만장일치로 한 결정을 받았습니다. 어떤 종류의 창작물로도 얻을 수있는 교제 나 기부금은 대학의 통제하에 없었습니다. 그러나“장학금”으로 만 가능합니다. 즉, 다른 사람들의 작품에 대해 글을 써서 !

나는 완전히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일어났습니다. 아마도이 넓은 자유의 땅에 컬럼비아보다 더 자유롭고 지능적인 정책을 가진 다른 대학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질문을 테스트하기 위해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코넬, 스탠포드, 펜실베니아 대학, 시카고, 위스콘신, 캘리포니아의 당국에 편지를 썼지 만 다른 기관은 무엇인지 모릅니다. 나는 위대한 미국 대학이 처리 할 수있는 수억 달러의 기부금 중에서 창의적인 문학 작품으로 얻을 수있는 1 달러 나 하나의 대학이 없다는 것을 확실히 확신 할 때까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20 세기 초 미국에 천재가 실제로 살아있을 가능성에 관심이 있었던 대통령.

그래서 저는 제 자신의 길을 만들고 제 재능을 보존하기 위해 싸우기 위해 세상으로 나갔습니다. 나는 학계에 9 년 동안 그들이 할 수있는 일을 할 수있는 시간을 주었기 때문에 완전히 교육받은 사람이라고 정당하게 주장 할 수 있었다. 나는 지금 되돌아 보면 나 자신을있는 그대로보고, 단지 나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교육 기계의 다른 모든 제품에 대해 떨린다. 나는 내가 알지 못했던 것들과 나의 무지가 나를 드러낸 고통과 위험을 생각한다!이사짐센터 나는 위생과 건강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고통스러운 오류로 배워야했던 모든 것. 나는 여성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나는 어머니 옆에서 서너 명만 만났고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몰랐다. 나는 많이 알고 있었다 17고대 종교 수행자들에게 알려진 섹스에 대한 것이지만 주제에 대한 현대의 발견이나 이론은 없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어떤 언어로 된 현대 문학에 대해서도 전혀 몰랐습니다.원룸이삿짐 나는 그것에 대해 최고로 높은 경멸을 얻었고“감상적 토미”를 읽었을 때 부끄러 웠고, 누군가가 내 시대에 천재적인 작품을 쓴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현대사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다. 내 마음에 관한 한, 세계는 프랑코-프로이센 전쟁으로 끝났고 그 이후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이사짐센터물론 일간지는 있었지만이 일간지는 무엇인지, 누가 만들 었는지, 어떤 관계인지 몰랐습니다. 나는 정치가 썩었다는 것을 알았지 만이 썩음의 원인을 몰랐으며 어떻게해야할지 전혀 몰랐습니다. 나는 돈, 사회의 피, 이사업체현대인의 삶에서 돈이하는 역할에 대해 전혀 몰랐다. 나는 사업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고 경멸했다는 것 외에는 사업가들과의 접촉으로 정신의 고통이 줄어 들었습니다. 이사견적노동에 대해 내가 아는 모든 것은 내가 신문에서 얻은 편견의 몇 가지 태그뿐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현대 혁명 운동이 이삿짐센터존재한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나는 모든 준비가되어 있었지만, 나보다 100 년 전에 셸리만큼이나 세상에서 혼자였습니다. 물론 나는 고대에 사회주의가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플라톤을 읽었고 세계 재건에 대한 그의 기이 한 제안에 즐거워했기 때문이다. 또한 나는 미국에 몽상가와 크랭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유토피아 연방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실패했기 때문에이 실험에 대해 이야기를 듣는 것이 안전했습니다. 나는 마르크스와 라살의 이름을 들었고, 그들이 맥주 정원의 뒷방에서 만나 공모하고 다이너마이트 폭탄을 만들고 자유로운 사랑을 실천하는 무서운 남자라는 모호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포장이사견적 그들이 내 삶과 어떤 관계가 있고 내게 가르쳐 줄 것이 있다는 사실,

나는 세상으로 나가 가장 고통스러운 경험을 통해 이러한 문제에 대해 배웠습니다.이삿짐센터 그리고 나는 보았다 18교육을 받고 이전에 어두웠 던 많은 것을 이해했습니다. 내가 스스로에게 물었던 한 가지 질문 : 그 모든 결핍이 우연 이었습니까, 아니면 의도적 이었습니까? 나를 가르쳐 준 사람들의 무지 때문일까요, 아니면 그들이 아는 모든 것을 가르쳐주지 않은 이유가 있었나요? 나는 후자가 사실임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포장이사비용 포장이사비용우리의 교육 시스템은 공공 서비스가 아니라 특별한 특권의 도구입니다. 그 목적은 인류의 복지를 증진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미국 자본주의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 논문을 확립하는 것이“The Goose-step”의 목적입니다.

그리고 제목에 대해 먼저 몇 마디. 우리는 독일의 독재 정치를 무너 뜨리기 위해 약 300 억의 보물과 십만 명의 젊은 생명을 보냈습니다. 우리가 Kultur로 알려진 어떤 악한 것을 지구에서 추방하고 있다는 말을 듣고 경건하게 믿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육체적 인 것, 군사 계급의 증대를 위해 전체 인구를 시추하는 것이 아니었다. 그것은 영적인 것, 독재적인 독단주의의 처방이었습니다. 제가 읽은 책에서 가장 잘 표현한 것은 프로이센 철학자이자 민족주의의 사도 인 요한 고틀립 피히테의 표현입니다. 긴 담론에서 두 문장을 인용합니다.“사람을 권리 상태로 강요하고 강제로 권리의 멍에를 메는 것은 권리 일뿐만 아니라 지식과 능력을 가진 모든 사람의 신성한 의무입니다 .... 그는 주인입니다. 강박으로 무장하고 하나님이 임명하셨습니다.이사업체 ” 저는 여러분이이 책의 장을 따라 가면서 그 문장들을 다시 읽고 명심하기를 요청합니다. 포장이사견적우리가 세상에서 거위 발걸음을 쫓아 내고 있다고 생각했을 때 우리가 한 일이 우리 땅으로 가져 와서 우리 자신을 지배하는 것, 즉 우리의 생각, 그리고 더 많은 것임을 내 주장이 옳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이사견적끔찍하지만 우리 젊은 세대의 가르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