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게시글 검색
서구지회 장애인특장차량운영사업팀 담당자 채용 공고
(사)대전시지체장애인협회 조회수:425
2021-05-26 09:37:25

사단법인 대전시지체장애인협회 서구지회에서는 지역장애인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적으로 일할 열정과 덕망을 갖춘 유능하고 역량있는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담당부서

- 장애인특장차량운영사업팀

 

2. 채용인원

- 1명

 

3. 담당업무

- 이동지원 차량운행 및 사무행정

 

4. 근무기간 및 시간

- 주5일제 (월~금), 9:00~18:00

 

5. 급여조건

- 기관내부규정에 의함

- 4대보험가입

- 퇴직연금가입

 

6. 지원자격

- 운전면허 1종 보통 이상 소지자 및 실제운전가능자(필수)

- 사회복지사업법 제11조 제2항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7. 전형 및 접수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1차 합격자에게 개별 연락)

- 접수기간: 2021년 5월 28일(금) ~ 2021년 6월 11일(금) 18:00 까지

- 접수방법: 메일접수 (kappd1609@daum.net)

 

8.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 자기소개서 1부

- 자격, 운전면허증 사본 1부

- 운전경력증명서 1부

- 최종학교 졸업(예정) 증명서 1부

 

9. 최종합격자 임용등

- 고용형태: 3개월 수습 후, 직원 임용

- 근무조건: 지회 인사규정 및 복무규정 등에 의함

 

10. 기타사항

- 응시원서의 기재착오,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 지회는 책임지지 않으며, 지원서 및 제출서류 일체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전형일정은 지회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채용관련 문의는 대전시지체장애인협회 서구지회(042-483-3447)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참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