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휠체어배상책임보험_사고시 접수방법 안내
1. 보험금 청구시 구비서류
1) 기본서류
l 보험금 청구서(계좌번호 포함)_유첨
l 개인(신용)정보처리동의서_유첨
l 신분증 사본(※ 지문정보가 포함된 주민등록증 뒷면은 수집하지 않습니다.)
2) 추가서류(필요시)
l 가족관계 확인 필요시 : 가족관계 확인서류
(예:가족관계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등)
l 대리인 청구시 : 위임장, 보험금 청구권자의 인감증명서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l 보험금 청구권자의 개인(신용)정보처리 동의서
2. 사고접수처
l 메리츠화재 일반손해사정파트
- 문의전화 : 1566-7711
- E-MAIL : squareks@meritz.co.kr
- Fax : 0505-021-3308